[SMAPXSMAP]

[SONG] 

2014 05 05 

with 키시단 喧嘩上等



(최근에 영상 업로드 해주시는 능력자분들이 좀 뜸해져서 T_T 영상 구하려고 동네방네 돌아다녔는데, 역시 중웹은 사랑 S2 그나저나 저번주 스마스테 고화질은 왜 없니 ㅠㅠ) 



이 콜라보 진짜 너무 좋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곡도 좋고 일단 멤버들 텐션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분위기가 초 각코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울 느메는 리젠트도 어쩜 저렇게 잘 어울릴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야말로 나록커 록커 나카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오빠는 이렇게 질러줄 때 매력지수가 1000000000% 증가한다며. 끙끙

모쟈모쟈 머리를 저렇게 리젠트하니 그야말로 더티섹시한 울 망내 ㅠㅠㅠㅠㅠㅠㅠㅠ 등빨도 좋으니까 진짜 완전 남자다잉 꺅

두도시 생각나게 하는 헤어스타일에, 주머니에 손 넣고 인상 팍! 쓴 모습이 임협 생각나게 해서 설레는 뽕 핰핰

완전 물 만난 고기같이 아주 에로섹시터프 다 해주시는 무롸는 지금 저 머리길이 완전 좋아요 오빠 오빠 오빠 엉엉 

그 리 고 

세상에 고로쨔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혼자 리젠트도 안했고 완전 귀공자같이 해가지고 엔젤보이스로 노래 부르는데 아이고야 이 오빠 목소리는 역시 내 취향 직통ㅠㅠㅠㅠ

저런 왕자님 외모를 해가지고 록 좋아하고 의외로 이런 얘기에 흥분하는 이타바시구 출신(笑) 이나가키 고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음 부분에 살짝, 아주 살짝 미간 찌푸리는데 ㅠㅠㅠㅠㅠ 여기가 내가 누울 자리구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ㅇ<-< ㅇ<-< ㅇ<-<


그야말로 오빠!!!!!!!!!!!!!!!!!!!!!!!!!!!!!!!!!! 오빠님들!!!!!!!!!!!!!!!!!!!!!!!!!!!!!!! 을 부르짖게 만드는 엔딩이었도다.




나카이 저 헤어스타일 진짜 영구보존 해주고 싶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색도 넘 예쁘게 빠졌고 스타일도 존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앜 오빠.............

오빠 눈빛 그렇게 강렬하시면... 아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싱고는 정말 ㅠㅠㅠㅠㅠ 탄탄할 가슴팍에 확 앵기고 싶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넓은 등판 뒤에서 안아보고 싶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리젠트를 해도 뽕은 평화의 뽕 ㅋㅋㅋㅋㅋㅋ

이 부분은 평화의 사자같이 보이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진심 존잘이다. 이 오빠는 정말 잘났어.

저게 사람이야 조각상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포인트는 볼빵빵하며 귀엽게 춤추는 고로쨔응인데

움짤 찌다보니 뭔가 나카골 커플 댄스같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덤벼 임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빠 손가락에 모에합니다 ♥


같으면서 또 다른, 스맙의 바라바라감(笑)

이 와중에 혼자 세쿠시 절정인 오빠님 ㅇ<-<


아놔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카이는 왜 이렇게 씹덕인가요 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남자의 넘치는 씹덕미는 진짜.. 후... 연구대상임.

이 오빠는 운이 30이 아니라 씹덕미가 300정도 되는 듯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