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JAMAP]

[R.SHINGO] 

2014 09 03 지역 사장님에게 오쟈맙 中

쟈니스펍??





저런거 보면 진짜 사타스마는 하는 행동이 똑같아♥

팬들 애정으로 괴롭히는(?) 저 아름다운(?) 마음 보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팬들의 반응도 대부분 똑같은데, 

1 운다 2 못쳐다보고 바들바들 ← 보통은 이 둘 중에 하나

쟈니스펍,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거기가 어디요? ← 

얼마면 돼? ←

아마 전 재산으로도 부족할 듯 ㅋㅋㅋㅋ



뒤에 붙인 영상은 싱고가 애기 안고 있는게 너무 예뻐서 넣었는데

맥주로 얼굴이 빨갛게 되었지만(笑) 

난 파파모드의 싱고가 너무 좋쟈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