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E] 20141125 정신없는 11월

2014. 11. 25. 10:35 from 수다

[NOTE] 

2014 11 25 

정신없는 11월



① 후쿠오카 콘서트


주말 후쿠오카 1박 2일 일정 무사히 다녀왔습니다!

(콘서트 후기는 새 포스팅으로 자세히 쓰도록 하고)

여행은 혼자 가는 것도 즐겁지만 역시 공연은 같이 봐야 좋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달까. 

끝나고 기억을 되짚어가며 복기하는 재미도 있고~ 힘들어서 늘어져서도 수다떠느라 취침시간이 점점 늦어지더라는 ㅋㅋㅋㅋㅋ


후쿠오카는 인천에서 1시간 남짓이면 갈 수 있고, 후쿠오카 공항에서 시내까지는 30분 정도밖에 안 걸리는데다, 

100엔 버스로 왠만한 곳은 다 연결되어있어 교통비도 비싸지 않고, 날씨도 딱 적당히 훈훈해서 바람직.

워낙 한국인 관광객이 많으니까 공항은 물론이고 시내도 대부분 한국어 간판/메뉴판/설명서 등이 존재하고 있던 것도 편했고.

벼락같은 1박2일 일정이었던터라 제대로 이곳저곳 둘러볼 시간은 없었지만 그래도 숙소 근처였던 커넬시티와 하카타역 부근을 중심으로 

나름 잘 뒤지고 돌아다녔더니 뭔가 후쿠오카와 사랑에 빠질 것 같은 느낌이... ←

다음에는 진짜 그저 '여행'만을 목적으로 큐슈지역에 다녀오고 싶다고 생각했어~♬


(+) 후쿠오카 콘 때 슬립온 장착하고 스톨 챙겨갔는데, 슬립온은 사이즈가 좀 컸지만 착용감 좋았고b 스톨은 날씨가 따뜻해서 별로 매고 다닐 일이 없었음

원래는 긴팔 회색티셔츠도 입고 가려고 했는데 좀 오버사이즈로 나왔다는 걸 전혀 생각 안하고 제일 큰 걸로 샀더니 좀 커서 걍 다시 봉인했음 ㅋㅋㅋ



② SMAP 드라마 / 영화 소식


- HERO 영화화

....기어코 올 것이 왔구나. 

음, 으음, 뭐, 뭐, 뭐어(-)

드라마 다시 시작할 때부터 영화화 소문은 돌고 있었으니까 하겠거니 했었어.

오히려 거북이가 입터는 것 처럼 드라마를 다시 하면 어쩌나 걱정이었는데 영화라니 차라리 다행이다 싶고.

그래도 썩 반가운 소식은 아니었지만 캐스팅 발표나고 반전☆

으아니 마츠 언니가 나온단 말이오?????!!!! 그리고 사토 코우이치상! 

일단 마츠언니가 나온다는 말은 쿠리우X아마미야를 다시 한 화면에서 볼 수 있다는 소식이쟈나 영화관의 대스크린으로 볼 수 있는거쟈나♥

기사들이 대부분 ☆마츠다카코 출연☆을 대대적으로 보도하고 있어서 단순 카메오는 아니려나 싶다가도 

캐스팅 보드에서는 제일 아래쪽에 이름이 있는데다가, 홍보는 홍보대로 하면서 정작 분량은 안습인 경우가 뭐 한두번이 아니니까 안심할 수는 없고..

그치만 어쨌든 아마미야가 (실제로) 나온다는 사실만으로도 완전 와쿠와쿠 도키도키 하고 있음!

(이랬는데 경자랑만 붙는다던가 쿠리우랑 아름다운 이별인체로 끝난다거나 하면 가만 안ㄷ....)

가을-겨울 촬영이고 내년 여름 개봉예정이니까 쿠리우의 상징인 그 갈생패딩도 다시 등장할 것 같고, 

외국대사관/외무성 VS 죠사이지부 의 구도도 뭔가 (뻔하긴 하지만) 흥미진진하고,

당연하게도 사토 코우이치상은 믿고 보는 배우 아니겠습니까! 제발 스토리만 깔끔하게 잘 뽑아주십시오. (+ 아마미야랑 재결합 원츄)


- 나니와 금융도

후쿠오카 콘서트 끝나자 마자 가희혼자 오사카로 직행해서 드라마 촬영을..

오랜만에 만날 하이바라가 벌써부터 너무 기대되는 중. 

사실 개인적으로 나니와는 첫 번째 작품을 제일 좋아하는데, 이번 작품은 부디 그걸 뛰어넘을만한 완성도였으면 좋겠다는..!

잡지에 간간히 실리는 촬영사진 보니까 어떤 느낌의 하이바라일지 더더 기대♥


- ATARU SP드라마?

공식 트위터에서 자꾸 떡밥을 날리고 있는데, 아마 진짜 하는 것 같다.

영화에서 깔끔하게 인사까지 하고 끝냈는데 또 돌아오는 거야??? 싶지만(..) 

캐릭터 물 + 추리물 이라는게 스토리만 만들면 얼마든지 COMEBACK할 수 있는거니까.

씹덕씹덕한 아타루를 다시 볼 수 있다는 사실이면 충분함! 케미 터지는 그 조합들을 다시 볼 수 있다니 >ㅅ<

그러고보면 나니와 / 아지이찌몽메 / 아타루 까지 가희는 작품의 반복이 많네? 

작품 복이 좋다면 좋은 것 같아. 몇 년이 지난후에 다시 돌아와도 괜찮은 작품이라는 게 흔하지는 않으니까!

-> 김칫국 마셨어요.........

SP드라마가 아니라 그냥 영화판을 TV에서 해준다는 떡밥이었던 것 같네..................................................



- 스페셜리스트 SP

이번 SP까지 하고나서 렌도라로 해주려나? 이러다 렌도라 안가고 그냥 주구장창 SP만 하는게 아닐까 걱정도 되긴 한데...

(같은 의미로 모로하시도 걱정..이랄까, 모로하시가 더 걱정←)

요즘 뽕 미모가 완전 ㄷㄷㄷ한 상황에서 찍었으니 드라마의 미스테리 뿐만 아니라 타쿠마 얼굴 보는 재미도 있을듯(笑)

저번 SP 때도 느꼈지만 최근에 본 추리물 형사물 드라마 중에 제일 스토리가 잘 빠져서 마음에 들었는데!

뿌려놓은 떡밥이 무지무지 많으니까 조금씩 수거하면서 제발 렌도라 갑시다!!!!! 타쿠마찡을 연속해서 보고 싶다ㅠㅠ

작가님 연출님 잘 부탁드립니다요☆


- 1분기 드라마 _ 쩐의 전쟁? _ 뽕?

계속 썰이 돌고 있는 1분기 드라마는 아마 쩐의 전쟁 리메이크가 맞는 것 같고, 뽕이 주연인 것이 맞는 것 같다.

아직 확정기사는 나오지 않았으니 일단은 미정이지만....

난 한국드라마로도 안봐서 정확한 내용은 모르겠지만 일단 대충 아는 건 

1 주연의 연기가 쩔어야 한다 2 결말이 ㅄ같았다 ← 인데

2번만 잘 각색해주면 다른 건 문제 없어보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에서 방영될 당시에도 내내 호평만 있다가 마지막회 끝나고 엄청 욕 먹었던 기억이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뽕 드라마에서 오랜만에 보는 느낌 T_T 스페셜리스트도 있고 렌도라도 있고 완전 행복함 ㅠㅠㅠㅠㅠㅠㅠㅠ


- 하울의 움직이는 성 재개봉

12월 4일 재개봉

하 울 사 마 ♥

첫 개봉할 때도 영화관에서 봤었는데 이번에도 꼭 영화관에서 봐야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브리 중에 내 최애작은 단연코 (센과치히로랑) 하울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직은 개봉예정작으로 되어있어서 예매도 안되고, 따라서 몇 관에서 어떤 시간대로 해줄지는 알 수 없지만 꼭 보겠음!!!!!!

(스마오타 정모되려나 ㅋㅋㅋㅋ)



③ SMAP SHOP 

http://smapshop.com/

2014 12 10 ~ 2015 01 06 


올해 진짜 날짜 타이밍 왜 이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외팬들한테 너네 진짜 왜 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븐콜라보도 아슬아슬 콘서트 기간 싹 피해가더니 스맙샵 일정도 나고야콘서트 직전까지로 끊는 것 좀 보게????!??!?!?!?





제일 사고 싶은 건 역시 블루레이인데... 난 이미 에쳄비에서 주문했을 뿐이고~ ^*^

2개를 살 돈은 없으므로 그냥 포기... 누군가 은혜로운 분이 특전을 올려주시리라 믿을 수 밖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 외의 굿즈는 사실 별로 땡기는 게 없다. 음, 콘서트 굿즈에 모든 힘을 다 쏟고 스맙샵은 좀 방치했나(笑)

물론 이러다가도 실사 뜨고 그러면 사고 싶은게 생길지는 모르겠지만..ㅋㅋㅋㅋㅋ



④ 신곡 「ユーモアしちゃうよ」


シダックス「SHIDAX Heart & Smile勇気プロジェクトsupported by JOYSOUND」のプロジェクトソング。

作詞は権八成裕、作曲は市川喜康とマシコタツロウの連名によるもので、日常の幸せを切り取った明るく前向きな歌詞が印象的なミディアムナンバーだ。

12月1日からジェシー出演のCMでオンエアがスタートするとともに、全国のシダックスのカラオケ機器「JOYSOUND f1」に先行配信される。


싱글로 발매된다는 소리는 없고 일단 신곡이 나오는 건 확실.

진짜 1분기 뽕 드라마에 타이업 들어가고 그 곡이랑 양A면으로 묶어서 싱글로 나오려나? 그랬으면 좋겠다! 

뽕 드라마 타이업 곡들은 다 좋았으니까 이번에도 꼭!!!!

SMAP의 용기+희망+격려 SONG 한 곡 더 추가요~ ♬



⑤ 그 외


- 나카이의 마도 100회 특집이 뭘까 궁금궁금궁금궁금

엄청난 게스트엠씨가 온다고 해서 그게 일단 완전 궁금궁금궁금

진짜 멤버 중에 누군가가 나오면 대박이겠지만 뭔가 그런 뉘앙스 같지는 않고... 그렇다고 연예계 선배급인 게닌이 나오는 것도 좀 그럴것 같은데 과연???


- 연말 특방 나카이카케루의 게스트는 누구일까

개인적으로는 역시 리더특집이 넘사벽으로 재밌었고 그 외에는 그냥저냥이어서 ((((나)))) 

이번에는 가희랑은 물론이고 서로 친분이 있는 3人이 나왔으면 하는 바람이 있음!


- 12/23 생망송 산마스맙

작년 정도 퀄리티로 좀 부탁합니다... 쓸데없이 패널들 많이 부르지도 말고, 쓸데없이 벌칙같은거 넣지도 말고!

22일에 할 줄 알았더니 뜬금포로 23일이라서 스케줄도 빡셀텐데 느긋하고 보는 사람이 재밌는 방송으로 해주시길.


- 연말 스케줄에 이이토모 특대호가 없다는 게 참 쓸쓸하다................ T_T




'수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NOTE] 20141210 12월 이것저것  (0) 2014.12.10
20141208 HAPPY BIRTHDAY INAGAKI GORO  (4) 2014.12.08
20141113 HAPPY BIRTHDAY KIMURA TAKUYA  (11) 2014.11.13
..원래는 이런게 아니었는데  (6) 2014.10.25
[NOTE] 20141004 휴방주 이것저것  (4) 2014.10.05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