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TOKYO SP]

[SMAP] 

2014 03 02 테레비도쿄 개국 50주년 SP 中 

스맙히스토리 VTR 




오타가 보이긴 하는데, 수정하려면 다시 인코딩 해야되서.. 걍 냅두자<



엄청나게 텐션 높은 기무사시!

그리고 다소곳한 고로쨩 +ㅂ+



오프닝부터 왠지 다들 신이났는데, 그 와중에 뽕은 싱고에게 싸대기 봉변 당함 ㅋㅋㅋ



사원식당에 스맙을 방치(..)한 테레비도쿄의 패기(笑)



이게 그 소문으로만 전해지던 전설의 아부나이쇼넨3 입니까?

세상에나, 싱고는 무려 11짤, 귀여워어ㅠ_ㅠ



투탑의 전투씬

그러나 조명따윈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밤 바다지만 어두우면 어두운대로 걍 싸우는거다!!



촬영인데 조명을 좀 키시라며!! 싱고 다메다시



그러니까 그렇게 자신있는 스케보 언제 한 번 보여주시면...

스케이트보드 들고 있는 모습 보니까 왜인지 아이돌킥오프의 스케이트보이즈가 간만에 보고싶네!



고로짱 춤추는게 뭐 어때서 그러냐며!! 빵터진 형님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기무쯔요의 쟈니스다운 백턴!



에일리언이라는 컨셉이라 까만콩들로 만들어놓은건가요. 그렇다고 해주세요 제발(泣)

다른 멤버들은 그렇다고해도 고로짱까지 새까맣다니...

자외선 차단王 고로쨔응인데 까만건 처음 보는 느낌?



까, 까맣다... ;ㅂ;

아마 고로쨩 인생에서 제일 까만 시절이었을 듯..ㅋㅋㅋㅋ



드라마에서 왜 백턴을 시켰을까......

심지어 모래바닥에서 위험하게!!!



이미 기무타쿠 완성!

세상에, 저 때도 저렇게 예뻐....T_T

이 오빠는 일평생이 비쥬얼 리즈시절인가봐♥



꽁트도 노래도 드라마도, 모든 것의 처음을 경험하게 해 준 테레토!

테레토 아리가토우 T_T




연출 ZERO의 테레토,

다메다시 하는 와중에 연출가 본인 등장!

정말 오랜만에 만난 반가운 얼굴들에, 멤버들 엄청 즐거워하네 ㅋㅋㅋㅋㅋ

특히 큰 형님 둘의 리액션이(笑)





하미가키맨-!

저 때부터 이미 캐릭터물을 시작한 싱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스가 캐릭터제왕




저 때부터 이미222 나카이의 츠요뽕 돗키리가 시작되었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네오키 돗키리에서는 예쁘게 꼬까옷입고 츠요시 방문 살짝 여는 나카이가 포인트!

혹여 깰까 싶어서 소근소근 얘기하는게 완전 씹덕 끙끙



그리고 저 때부터 이미3333 불평불만의 아이콘이었던 고로짱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난 고로짱이 구시렁구시렁 말하는 거 너무 귀여워서 좋은데!!!

그나저나 저 때 비쥬얼 진짜 왕자님일세 ㅠㅠㅠㅠ



나카이 분장보다 눈에 들어오는 싱고 헤어스타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나카이는 본인이 보다가 싫어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때부터 이미4444 할머니 할아버지 분장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생각해도 저 헤어스타일이 제일 큰 문제인 것 같음. 

연기력은 둘째치고 바람에 날리는 머리가 젤 웃기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영상에 나도 놀라고 한국팬도 놀라도 일본팬도 놀랐겠지만 

보아하니 제일 놀란건 싱고 본인 인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나카이의 썩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때도 오이시리액션 급 분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뽕의 이 캐릭터, 좀 이상하긴 한데 그치만 분장이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기애기한 감자뽕 말투도 귀엽고!!!



그리고 예나 지금이나 터프담당 기무라 어린이



밖에 나가서 팬들 앞에서 웃통까고 노래 부르는 벌칙에 당첨된 싱고~<

그나저나 20대 고로짱 비쥬얼 훈훈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농구부 느낌 좀 나는 츠요시와, 



농구부 아니라 축구부 최강 인기 스트라이커 느낌 풀풀 나는 청년 기무라!!!!!!!!!!



상 받고 엄청 엄청 엄청 기뻐하는 에메랄드감자스맙!

기메포즈!



모리군이다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이렇게라도 보니 좋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저 수트 색깔 예쁜 것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굉장히 화사해서 왕자님왕자님하다는~



이런건 지도 해줬어야죠!!!!

연출도 없고 지도도 없는, 그야말로 다들 자상하기만 한 테레토에게 다메다시! (笑)






기무라군, 고로짱한테 왜 그러는 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붙어만 있어도 훈훈한 기무고로



18년 동안 이어져 온 사인의 인연!



나카이의 '기무라스럽다'는 말에 쑥스러운지 너털웃음

투탑은 이런 소소한 떡밥이 떨어져도 행복하다는...

나카이가 내내 '기무라' 라고 요비스테해서 기뻤던 1人, 그게 나예요..



그리고 마무리는 역시 고로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무슨 방송을 해도 항상 오치를 담당하시는 대세남이올시다!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