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RO DELUXE]

[R.GORO] 

2014 04 24 리뉴얼 후 첫 방송, 새 MC는 누구?


(+) 인코딩 할 때 화질 좀 좋게 해보려고 설정을 바꿨더니 최근에 올린 영상들이 다음팟에서 720HD로 재생이 안됨.... 

     왜 지금 알았지 T_T 다음부터는 다시 예전 설정으로 돌아가는 걸로 T_T




코지마상의 후임으로 누가 올 것인가 엄청 궁금했는데, TV 아나운서로는 소속불명(笑) 그러나 라디오에서는 잘 나가는 토야마 에리 아나운서!
잘은 모르겠지만 성격은 약간 덜렁이 +  츳코미 인 것 같다. 그치만 코지마상처럼 날카로운 독설이라기 보다는 뭔가.. 음, 귀여운 타박? 구박? 뭐 그런 느낌 같네~
모르는 사람이 나와서 당황하다가 결국 재밌는 생물체 보듯이 즐겨버리는 고로쨩 카와이이 X-D

게스트로 나와주신 분은 에이 로쿠스케상.
일본에서 TV방송이 제작될 때부터 방송작가였던 분으로 작사가이기도 하며 수필가이기도 하시는 분이란다.
1933년생이시니까 지금... 81세? 현재는 파킨슨 병 투병중이시다.
근데 나이와 병마에 비해서 엄청나게 활발하시고 밝으신 게 참 보기 좋다. 귀여우시기도 하고(笑)
시작부터 예능감 충만 ㅋㅋㅋㅋ 고로짱에게 리하비리계의 아이돌이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고로데라는 추천! 
에이상의 얘기도 되게 좋고, 고로짱은 귀엽고, 새 아나운서님도 매력적.
쟈니상이 '맛치는 말버릇이 나쁘니 좀 고쳐달라'고 하며 에이상에게 부탁했다는 거나 테츠코상이 버럭(ㅋㅋ)했다는 일화도 뭔가 귀엽고~
절묘하게 삽입되는 샤레오츠 때문에 보다 좀 뿜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고로쨔응 헤어스타일 나빠요 T_T 
이마 너무 넓어보여서 싫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각도가 유독 짱짱 예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로데라 앞으로도 쭉쭉 흥합시다!!!!!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