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도쇼]

[R.NAKAI] 

2014 05 04 와이도나쇼 

中 기무라와 싱고는 이런 역할을!





이번 주 와이도나쇼는 주제도 전체적으로 나름 가벼웠고(나름ㅋ) 재밌었다~☆

와이도나쇼 부레귤러는 사실 보는 내가 불안해서 그만했으면 좋겠는데(특히 정치얘기 나오면.. 후....(泣)) 

그래도 맛짱과 함께하는 편한 분위기에다 뭔가 나카이가 어린 느낌(!)이 난다고 할까, 소년 같은 부분이 많이 보여서 좋다. 

레귤러 방송에서 주도적으로 토크를 쥐고 흔드는 베테랑의 모습도 좋지만 가끔 이렇게 후배 느낌도 좋잖아 ><


첫 시작부터, 나카이에게 따라붙은 파파라치 이야기, 중간 중간 깨알같은 스맙 이야기에 멤버 이야기에 마무리는 도청검사 ㄷㄷㄷㄷㄷㄷ

진짜 매년 도청기검사에 차에 추적장치 붙었나 검사할 만큼 기자들 및 팬이 따라붙는 삶이라니... 절대 좋아보이지는 않음 T_T

그런 상황 속에서 25년이나 스맙으로 있어줘서, 얼마나 감사한지♥


그나저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아니 왜 기무라한테는 불륜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나도 보고 싶다는 게 함정. 무롸 불륜물이랑 싱고 바람둥이 역할 나도 보고 싶어!!! 

역시 나카이는 팬심을 누구보다 잘 아는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몹시 망상할만한 요소가 많아서 투탑 소설이 수십개는 쏟아져 나왔을 것 같았던 부분이었다(笑) '미안, 잤어?' 라던가 ← '대사 맞춰봐줄래?' 라던가 


부끄러움을 각오할 필요가 있다는 토크에서 스맙은 부끄러움을 많이 경험한 그룹이라며...(笑) 

그런 어려운 과거가 있었기에 지금의 스맙이 있는 걸 아니까♥ 느메부심! 여전히 이것저것 도전하는 멤버들, 그리고 아직 연극에는 도전해 본 적 없다는 나카이. 

어라? 그럼 앞으로는 연극에서도 기대해봐도 됩니까? 오호호홍~ 

Aㅏ... 그치만 내 티켓은 없을테니까 하지마요....←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