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

[001] 1992년 SMAP 데뷔 후 첫 콘서트 中 

싱쯔요의 さよならの恋人 (사요나라노코히비토)



(앞부분 검은 화면은 영상 이상이 아니라 원래 DVD에서 직전에 부른 곡에 효과를 준 부분이예요~)



개인적으로 워낙 좋아하는 곡인 사요나라노코히비토 'ㅂ'

예전에는 앨범을 잘 찾아듣는 편이 아니었기 때문에 이 노래는 5명이 스마스마에서 부른 버젼으로 강하게 기억하고 있는데 

(참고링크_슴슴140510 엔딩송 http://fansmap.tistory.com/126)

최근에 001 앨범 듣다가 싱쯔요의 애기애기한 목소리에 꽃혀서 결국 001 콘 영상을 뒤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귀여운 애기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싱고가 무려 14살이던 시절!!! 그러나 이미 키가 형님들을 뛰어넘을 기세야 <


참고로 백을 서고 있는 분들은 쥬니어 시절의 토키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