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PXSMAP] 
[SONG] 
 2014 05 19 with 우루후루즈 


 


우치노 싱요미 생머리 해서 씐나셨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 흔드는 거 완전 섹시한데 왠지 귀여워 >ㅅ< 거기다 중간에 벽 붙잡고 뭐하닠ㅋㅋㅋ 
대놓고 신난 다른 멤버들과 더불어 혼자 점잖게 텐션 올라간 고로짱도 귀엽고! 
그리고 기무라 하모니카!!!!!!!!!!!!!!!!!! 각코이!!!!!!!!!!!!!!!!!!!!! 

왠지 스맙은 이렇게 메챠쿠챠 느낌의 노래들이랑 잘 어울린달까. 무대위에서 마음껏 뛰어노는 느낌이 역시 제일 좋다고 할까. 
물론 각잡힌 발라드도 두근거려서 좋지만, 어디로 튈 지 모르는 느낌이 뭔가 스맙스러워 ♥ 
토타스상 ㅠㅠㅠㅠㅠㅠㅠㅠ 앨범에 곡 하나만 주시면 안될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면 '토마토쥬스다용'의 음원화를 해주십시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