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DESHOW]

[SHINGO] 

2014 06 10 

뮤지컬 오션스11 공개리허설




(영상출처 : 클럽박스 싱고팩토리)



나도 보러가고 싶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싱고 춤추는 거 너무 멋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노래 부르는 것도 멋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에 힘 많이 줘서 카니조가 되어버려도 좋다고(笑)


동급생 3인. 저 멤버들은 진짜 사랑♥ 

싱코지(든 야마싱이든 뭐든<)야 뭐 원래도 알아주는 찰떡콩떡이고 ← 여전한, 달라붙는 코지와 츤츤대는 싱고 구도♥

거기다 싱고가 아리사랑도 넘 친하고 편해보여서 부럽고 질투나지만 참 좋다!!!

저번에 연습실 공개했을 때도 아리사랑 막 터치도 자연스럽고 반말하고 그래서 내가 막 설레고 그랬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치만 키스신은 진짜가 아닌 것 같아서 좀 다행 ㅋㅋㅋㅋ)


그리고 영상 보다보니 뭔가 익숙한 얼굴이 있다? 했더니만 NOON~! 

눈보이즈의 아마, 유마군...이던가? ㅋㅋㅋㅋ 이이토모 덕분에 외우고 있음ㅋㅋ


앞으로 한달 공연인데 왜 난 한국이죠, 왜 난 표가 없죠, 왜 난 못가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쉬운 마음을 달래기 위해서 오션스11 굿즈라도 부탁해서 사기로 함 ←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