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DTV][SMAP] 20140413 Yes we are

2014. 4. 15. 10:40 from GUEST
[COUNTDOWNTV] 
[SMAP] 

2014 04 13 예스위아 Yes we are





고로짱은 데뷔 후 첫 앞줄 가운데라서 기뻐했지만 헨가오 파트너를 잃어버린 나카이가 쓸쓸해 보였다(笑)

앞에 앉아있는 고로짱을 건드려서 아잉을 시켜보기도 하고, 대충 해주니까 실망한 표정 어쩔 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옆의 츠요시에게 시켜보았으나 쉽사리 해주지 않는 비싼남좌.

그러나 굴복하지 않고 얻어내는 집념의 나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DTV에서는 항상 앞자리 멤버들만 이야기 하는 편이니까 고로짱이 앞줄로 와준 덕분에 싱고로♥

쉽게 볼 수 없는 구도였기 때문인지 뭔가 신선한 느낌!

난 나카이가 멤버 요비스테 하는 거랑 (특히 기무라 라고 부르는건 초레어ㅠㅠ)

싱고가 '고로쨔응' 이라고 부르는 말투에 불타오르는 맙순이올시다~♬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