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의 날]

[SMAP]

2013 06 29 中 BANG! BANG! バカンス!





이번 주 월요일을 그랜드피날레로 시작해서 그런지 한 주 내내 가라앉은 기분이라 발랄한 충전곡이 필요해.

그럴 때는 역시 내 사랑 방방카♡

멤버들끼리 붙어서 꽁냥거릴 기회가 많은 곡이라서 그런가 더더욱 애정가득함.

최근에는 조이가 있어서인지 통 부르지 않으니까 좀 슬프기도....ㅋㅋㅋ

방방카에서 항상 활발한 꽁냥질(?)을 보여주는 기무싱고와  

다른 멤버들도 포인트가 참 많아서 즐거웠던 13년 음악의 날은 정말 완소영상인듯!

아즈밍과 환상적인 콤비를 보여주는 나카이MC의 헐랭한 느낌도 좋아(笑)

거기다 원래도 관객과의 거리가 가까운 게 음악방송이라지만 진짜 너무 가까워서 배아파 쥬글듯ㅠㅠㅠㅠㅠㅠ



어이 거기 너무 만진다고!!!

그치만 싱쯔요 웃는거 넘 귀여워... ㅇ<-<


로하스의 포옹이라니 포옹이라니 포옹이라니

이 둘의 스킨쉽은 의외로 레어하다는!!! 사스가 노부부(笑)


아이고 나카이 할배요. 힘드십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즈밍 표정에 빵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본은 역시 V사인이죠!

멤버들 붙어서 저러는 거 보는게 방방카의 큰 매력 중 하나 아니겠어요?!

Hㅏ.. 나카고로 T_T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