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STATION]

[SMAP]

2014 03 21 

SMAP SPECIAL STAGE 

旅立ちの日に + Yes We Are + ココカラ





엠스테 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블로그에 삐쥐엠으로 깔아 둘 만큼 좋아하는 스맙의 旅立ちの日に 에다가 따끈따끈한 신곡 두 개를 한꺼번에 보여주시다니!!

봄 꽃이라기에는 좀 어두운 느낌도 나는 의상이었지만, 졸업+봄 이라는 느낌이었으니까.. 어쨌든 옷에 꽃무늬 들어있었고 ㅋㅋ

예스위아는 처음 들었을 때부터 계속 입에서 멤도는 곡이었고, 코코카라는 들을 때도 발랄했는데 안무까지 같이 보니까 

아이고, 완전 완전 상큼해ㅠㅠ

거기다 다들 방실방실 웃는데 어쩜... 왜 저렇게 예쁨? ㅠㅠㅠㅠㅠ 아저씨들 왜 예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신곡을 처음 피로하는 방송이기 때문에 평소보다 더 많이 바라바라했던 댄스(笑)

그치만 그런게 스맙의 매력 아니겠냐며 ㅋㅋㅋㅋ

그리고 드라마 스케줄로 바쁠 싱고는 좀 야위었는지... 청초한 느낌이랄까, 뭔가 평소 이상으로 예쁘더라!!!!!!!



어린시절의 꿈

싱고는 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섯짤 꼬꼬마 싱고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당연히 야구선수였겠거니 했던 나카이를 제외하고는 다들 의외라면 의외였지만 또 이상하게 납득이 가는(笑)

고로짱은 그 때부터 미스테리한 소년이었구나 >3<




둘이 뭐하는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카메라메센 하면 기무싱! ㅋㅋㅋ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