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JAMAP]

[R.SHINGO] 

2014 06 11 피자배달체험 中 

게스트. 야마모토 코지



(부분부분 많이 자르고 그만큼 인코딩을 몇 번 돌렸더니 화질이 구려져서 작은 화면으로-)



오쟈맙의 해피서프라이즈는 볼 때마다 정말 부럽다..... - ㅠ -

저렇게 만나는 것만으로도 부러운데, 즉석 생일축하노래라니 ㅇ<-< ㅇ<-< 


그나저나 첫번 째 방문한 집에서 남편분 리액션이 정말(笑) 

남자분이 문이 열리자 마자 바로 '싱고짱'이라고 알아보고 마무리로 피자까지 입에 넣어주는 걸 보니 왠지 훈훈★

거기다 싱고의 먹방에 재빠르게 날아오는 코지의 츳코미는 타이밍도 빠르고 제대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무리로 자키야마의 '신데렐라냐!!!'로 결정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부분에서 완전 빵 터졌네


망설임도 없이 파칭파칭 츳코미♥


오션스11 덕분에 요즘 유메노야마싱(싱코지)가 자주 엮이니 참 행복하군.

피자배달체험도 독특해서 좋긴 했지만, 역시 아리사까지 나와서 셋이(+자키야마) 100엔버스맙도 좋았을 것 같다.

그러고보니 싱고 드라마 + 뮤지컬 때문에 체중조절 하고 그래서 그런가, 아니면 단순히 질렸나, 최근에는 오쟈-맙이 없는 것 같네.

너무 자주 하는 건 별로지만 그대로 가끔은 보고 싶을 때가 있음 ㅋㅋㅋㅋㅋ 

뭐, 이번 피자배달에서는 거의 오쟈-맙 수준으로 피자를 흡입하는 싱고 덕분에 먹방은 실컷 봤지만(笑)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