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STATION!!]

[R.SHINGO] 

2014 06 21 게스트 아야노 고 中

뮤지컬은 매일 하네요





아야노 고는 슴슴에 나왔을 때 보고 좀 호감이었는데 (약간 천연같은 성격이 취향←) 

스마스테에 나온거 보니 되게 귀엽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방도 제대로 해주시고 - 감상은 말보다는 리액션(笑) - 가뜩이나 시식도 많았는데 싱고 아주 먹고 싶어서 난리.

식사 한끼용 음식들보다는 저렇게 소소한 간식거리가 나오면 보는 나도 침이 줄줄... ㅇㅠㅇ

슈크림 슈크리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싱고 살 빠져서 턱선이 Hㅏ....

예쁜 비쥬얼이긴 하지만 체력이 걱정이야 T_T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