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DO]

[R.NAKAI] 

2014 07 02  무카이세대 中

스맙의 상하관계





직속 후배인 킨키는 물론이고, 쥬니어 시절부터 같이 지냈던 토키오와 브이 토니센 이야기는 들어도 들어도 더 듣고 싶다!

그러니까 제발 네 그룹 같이 묶어서 방송 좀 해달라구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쉬운 김에 카케루에 죠리다랑 사카리다랑 나왔던 거 다시 복습해야겠고(笑)

그나저나 막둥이 싱고가 부쩍부쩍 자라는 걸 본 형님의 마음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렌지는 역시 명곡입니다 S2 역시 이것도 싱글발매 했어야 했어!!!!

그리고 남학생들도 반하게 하는 기무타쿠의 매력(笑) 

하긴, 요즘에도 왓츠에 오는 남자들 사연이나, 얼마전 27시간 로케촬영 날 남학생들이 무롸 보고 흥분했다는 얘기를 들어보면

역시 울 어빠 클라스는 변하지 않아요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