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텐뉴스]

[R.NAKAI] 

2014 07 09 세계 경찰 소개 中 

츠루베시쇼에게 츄





일주일간 하와이 다녀와서 풀 충전된 까만콩 어빠 완전 달려주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도 게닌들에게 인정받아주시고(笑)

하여간 교텐에서는 또 교텐만의 독특한 텐션이 있다니까☆

그나저나 전세계에서 나카이에게 뽀뽀 받는 사람은 시쇼랑 타모리상 밖에 없을 듯?

시쇼 기겁해서 커텐에 볼 닦는거에 뿜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아니 그 귀한 뽀뽀를 받고 그런 반응 하시면 다메요(笑)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