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텐뉴스]

[R.NAKAI] 

2014 07 30 고교생 SP 中





베시쇼랑 꽁냥거리는 오프닝도 너무 좋고 ㅋㅋㅋㅋ 중간중간 게스트랑 토크하는것도 너무 좋은 교텐뉴스♥

뭔가... 적고 싶은 말은 많지만 너무 길어질 것 같아서 간단 요약 ←


쥬니어들이랑 엮일때마다 뭔가 저런 취급(?), 어느정도 네타인 건 알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 (싱고가 3위라는 것도 좀 ㅋㅋㅋㅋ)

JOY!! 때 PV에서 같이 공연한 사람이 몇백명인데 어떻게 기억하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미스테이크라고 대답하는 센스보게, 거기 여자애가 어디 나오나요(笑)

마야짱은 너무 애기같아서 귀엽고, 와카타베상은 나카이랑 주고받는게 은근 합이 좋네, 다음 총선 때 볼 수 있으려나!


거울가지고도 잘 노는 나카베←

그 순간 나카이가 진짜 너무 빵터져서 ㅋㅋㅋㅋㅋ 눈물까지 난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 가리고 빵빵 터지는데 아이고 아즈씨 귀여워라♥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