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 

[SINGLE 53th] 

2014 07 17 발매 

양 A면 Top Of The World / Amazing Discovery 



인코딩을 어떻게 해서 따도 조금씩 화질이 떨어져서 슬픔... 딥디에서 옮길때 더 선명하게 옮겨올 수는 없나...ㅠㅠ

(720P로 꼭 바꿔서 보시길!) 



요즘 이 어빠들 비쥬얼이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TOTW는 들으면 들을수록 멋진 것 같음! 

음원으로 들었을 때도 좋다고 생각했었지만 실제로 무대를 보고 이렇게 PV를 보니까 진짜 존멋♥

안무도 마음에 들고, 특히 간주부분에 파워댄스 진짜 짱bbbbbbbbb

저번에도 적었지만 고로멜로디에 싱고 랩하는 거랑 뽕멜로디에 무롸 랩하는거 진짜 기절하게 좋고 ㅠㅠㅠㅠㅠㅠ 가희 솔로.. 오늘 내 누울자리는 여기요 ㅇ<-< ㅇ<-<

PV는 샤레오츠 느낌도 나는 것이, 이번에는 클럽 점거해주신건가요. 분위기 멋있다.

이 클럽이 어디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거기 죽순이 할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면에 AD는 씹덕돋게 귀여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상도 장난감병정들 같이 입혀놓고 알록달록 아기자기 앙증돋네! (그치만 바스트샷이나 클로즈로 잡으면 왕자님st♥)

안무도 뭔가 독특하게 귀여워서, 곡 전체적으로 확실하게 나카타상 느낌이 강하게 느껴지는 것 같아.

AD도 빨리 무대에서 부르는 걸 보고 싶어! 슴슴에서나 엠스테에서나.. 하다못해 27시간에서 볼 수 있겠지?!!



그나저나 PV 메이킹이라며 3종 구매한 사람들에게 보여주는 그 영상은... 

저번에도 느꼈지만 일단 화질이 엄청 구린데다, 폰에서 밖에 안봐지는 주제에 심지어 기간 한정=_= 

나는 루팅이고 뭐고 할줄을 모르는 폰맹(..)인지라 영상 따는 거 아무리 검색해봐도 못하겠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빅터 나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