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

[SMAP] 

2014 09 01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 해리포터 광고





아니 왜 고로쨩만 어트랙션 타는 모습이 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명히 탔다고 헀는데 왜죠?!! 그치만 뭔가 저 포지션이 굉장히 자연스럽다 ←

다섯명 다 뭔가 소년같이 반짝반짝한 눈빛과 귀여운 표정이야♥



여기서부터는 불만↓↓

이제 CM도 방송하기 시작하는데 AD상 진짜 슴슴에서 안 해줄 생각인가... 

음악의 날에서 포메이션 못 찾고 미아가 된(笑) 나카이의 바른 위치를 알고 싶다고!

해리포터 구경 간 거 방송해주는건 언젠가부터 조금 포기한 상태.... (+ 간바리마슷도.. 오사무씨 말을 그렇게 하지나 말던지)

뭔가 올해 스마스마는 굉장히 기획도 제멋대로고 순서도 엉망진창이랄까.

애초에 USJ도 그렇고 27시간도 그렇고 왜 저렇게 좋은 방송분량을 안 쓰고 썩히는지 모르겠어.(고닌타비 DVD도! 돈을 쓰겠다는데도 안하는건 왜요?)

방센도 좋고 홍보도 좋다지만 정도가 있는거지,

어쨌든 방송명이 SMAPXSMAP면 SMAP 활동에 초점을 좀 맞춰줘야 하는거 아니야?

예고보니 다음주 엔딩은 텟펜 작곡가이신 미야비상과 텟펜 콜라보던데.. 

물론 보고싶고 멋있겠지만 타이밍 겁나 늦어!!!!!

그걸 싱글 발매주에 방송하고 (애초에 스모킹건 주제곡을 왜 이번주에 하냐=_=) 

이번에는 앨범 발매에 맞춰 Mr.S를 해야지!!! 그게 당연한 거 아님??????

아 그냥 요즘 스마스마 하는 거 보면 마음에 드는게 없다=ㅂ=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