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

[SMAP] 

2014 10 소프트뱅크 - 미국무한데이터(LA) 2가지





과연 소프트뱅크, 쏘뱅 사랑합니다!!!!!!!!!!!!!!!!!!!!!!!!!!!!!!!!!!!!!!!!!!!!!!

내가 안 그래도 돼호 때문에 쏘뱅 응원했는데! 

손사장님 이번에 우승한 김에 고퀄리티 광고 빵빵하게 좀 뽑아주십쇼 ㅠㅠㅠㅠㅠㅠㅠㅠ


처음에는 무롸한테 전화하더니, 두번째는 나카이한테 라인 ㅋㅋㅋㅋ

사실 단체라인인가?!?!? 했는데 잘 보니 그냥 나카이한테 개인라인 한 거 였어!

근데 뭔가 그게 더 씹덬해 ㅠㅠㅠㅠㅠㅠㅠ 나카고로다 OlleH!!!

아이폰 들고 있는 가희 손이랑 표정이랑 귀엽고 나머지 멤버들이 다 한 휴대폰에 들러붙어서 보는것도 귀엽고!!!!!!!!!!!!!!

공항편에서는 고로쨩 스타일 폭발 + 네명이서 한 대기실 + 그 와중에 가희 귀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시집편에서는 고로쨩 사진들 귀염 폭발 + 싱고 막내美 + 휴대폰보며 츳코미하는 가희 목소리 씹덬 + 뽕의 ㄷㄷ한 미모 + 에로무롸!


무롸도 비슷한 시기(혹은 조금 늦게) 미국 갔었다고 하는데 기왕이면 같이 찍었어도 좋았으련만...

여고생 콤비가 꺅꺅 거리며 돌아다니는 모드도 좋잖아요! ←

여튼 고로쨔응 하와이도 갔다고 하니 하와이 편도 빨리 보고 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