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r.S 굿즈 실사

2014. 9. 4. 13:53 from ETC

쇼니치 굿즈판매 시작해서 굿즈 사진 마구 올라오는 중!!!

사진 출처는 웨이보나 트위터입니다 :)



일단 굿즈 종류와 가격을 먼저 체크하고!


위와 같이 총 22가지 종류!


그럼 순서대로 실사 갑시다



1 팜플렛 2,200 엔



팜플렛 표지도 예쁘지만 안에 사진이 짱 예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진까지 다 퍼오기엔 너무 많아서 일단 겉모양만!



2 B2 사이즈포스터 개당 800엔



허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

아, 앙대.. 포스터는 진짜 무용지물이란 말이야 ㅠㅠㅠㅠㅠㅠ

방에 붙여놓을수도 없는데 왜 사고싶니 ㅠㅠㅠㅠㅠㅠㅠㅠ



3 우치와 개당 600엔







나카이 우치와 정상(←)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롸 우치와 섹시한거 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치와에 뽀뽀 백만번 할 듯 ㅠㅠㅠㅠ

고로짱 쿨미모 쩔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뽕 요즘 왜케 예쁘십니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싱고의 저 살인미소는 언제봐도 최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참고로 우치와 칼라는 나카이 핑크, 고로 블루입니다 :)



4 쇼핑백 400엔



사이즈 좋다! 무늬도 예쁘고! 

이번 Mr.S 디자인 진짜 세련되고 좋아!!!!



5 클러치백 5,000엔



음.. 일코하긴 좋겠지만 디자인적인 면에서는 그냥 그런?

노트북케이스나 패드케이스로 쓰면 딱일 듯한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스토-루 (스카프) 2,500엔



이게 너무 예쁜것 같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색은 회색 하나뿐이라 좀 아쉽지만.. 핑크도 예뻤을 것 같은데!!

그치만 이건 꼭 사고 말겠다ㅠㅠㅠㅠㅠㅠㅠ



7 스웨트 셔츠(긴팔) 핑크 그레이 각 4,000엔




스몰사이즈만 가질 수 있는 핑크스윁셔츠!

...색이 좀 많이 핑쿠핑쿠한데다 무늬가 너무 가슴팍 전체에 뙇!

그래도 실제로 보면 색은 좀 더 예쁠거라고... 아마.... ㅋㅋㅋㅋ

+ 그레이 착용샷 추가

그레이 저렇게 풍덩하게 입으니까 예쁜데???????????

아... 안돼 자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 링노트 각 600엔



학생들은 이걸로 공부하면 공부가 더 잘될겁니다 ㅋㅋㅋㅋㅋ



9 트레블 파우치 세트 3,000엔



세트로 묶어 팔아서 가격이 좀 높은게 아쉽다.... 

예쁘긴 한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 쁘띠타월(손수건사이즈) 500엔



핑크-그레이-화이트-블랙 라인에서 독보적인 존재감 보여주시는 

노랑노랑노랑 쁘띠타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 선그라스 핑크 화이트 각 2,500엔



으익... 일코가 전혀 안되는 디자인이구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엽긴 한데... 응... 콘서트장에서밖에 못 써 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선글라스를 쓰면 시야가 이렇게 된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 일반 포스터 개당 900엔

((사진 못 찾음))



13 클리어파일 개당 600엔








클리어파일은 안 사려고 했는데... 그랬는데....

사진이 뭐 이렇게 멋있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단체 뿐만 아니라 멤버 개별 클리어파일도 사진이 ㅠㅠㅠㅠㅠㅠㅠ



14 오리지널포토세트 멤버별 800엔


















다섯장씩인것 같은데 

고로짱 사진은 한장밖에 못 찾았고(+찾아서 추가함).. 

근데 뽕 사진은 왜 못찾겠니 ㅠㅠㅠㅠㅠㅠㅠ

여튼 사진세트 미쳤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색깔수트 겁나 화사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빠들 미모 ㅠㅠㅠㅠㅠㅠㅠㅠ



15 티셔츠(반팔) 핑크 화이트 블루 각 3,000엔



이건 흰색이 예쁠 것 같더라~

핑쿠핑쿠는... 넘 화려해 ㅋㅋ퓨ㅠㅠㅠㅠㅠ

근데 굿즈 팔고 있는 스텝티셔츠가 더 예쁘다는.. 그거 팔아주지

↓ 참고로 스텝 티셔츠




16 파우치 3,000엔



각이 잘 잡힌 흰색파우치! 예쁨 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너무 각 잡혀서 구겨넣거나 할 수는 없을듯! 그리고 때탐 주의 ㅠㅠ


17 넥타이 3,000엔



아빠한테 선물할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깔끔! 근데 디자인이 좀 닥스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 슬립온(신발) 6,800엔




이게 진짜 내 예상을 뛰어넘고 존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착용샷

신은거 보니까 지름신 뽐뿌질 장난 아니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9 아이폰 케이스 2,500엔



단순 커버케이스가 아니라 지갑형이라 더 예뻐 ㅠㅠㅠㅠ

왜 난 아이폰이 아니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일본에선 갤럭시가 유명하지 않나요 ㅠㅠㅠㅠㅠ



20 스포츠 타월 2,000엔



그레이인데 생각보다 훨~씬 예쁨!!!



21 바스타월 3,500엔



핑크 바스타월! 

아 정말 ㅠㅠ 타월은 둘 다 가지고 싶은데 가격 압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2 펜라이트 1,500엔



처음 봤을 때,

?????????? 후쯔!!!!!!!!!! 평범해!!!!!!

심플해서 좋긴 하지만 뭔가 너무 심플하잖아????? 

했습니다만....





세가지 색 불 들어오니 나름 예쁘다


(+) 사진 추가


이렇게 코디하면 진짜 예쁠듯!!!

아 그치만 패완얼이지.. 패완몸... 

난 안될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예산을 다 다시 잡아야겠는데 어쩌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켓값보다 더 많이 나가면 어떡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아니 원래도 굿즈 퀄리티는 높은거 알고 있었지만

이번에는 컨셉이 존멋이라 그런가

앨범 디자인이 세련되서 그런가

이건 뭐 일코하며 쓸 수 있는 것도 많고 기본적으로 예쁘니까

사고 싶은게 너무 많잖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게다가 난 DD라서 다섯명꺼 다 사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