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토리싱고연출]

[야마P콘서트] 

A NUDE 콘서트 中 특전영상




(화질이 아주 좋은 편은 아닙니다 T_T)



DVD에 나온다는 소리는 들어서 파일 뜨기만 기다리고 있었는데

생각보다 많이 나온다고 해서 완전 기대했다!

근데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찔끔찔끔 되게 자주 나오네? 거기다 깜짝 출연한 부분 영상도 있으니까!

스맙 콘서트에서의 연출가모습도 참 좋지만, 

그래도 그 때는 연출가포스 우오오 라는 느낌보다는(물론 진지하게 회의하는 거 존멋b)

형들과 스텝들 사이를 이어주는 연결고리이면서, 아이디어를 내고 그 것에 대한 멤버들의 생각을 조합하고 정리하는 역할을 많이 하는 느낌이었다면

이번에는 그냥 THE DIRECTOR!!!!


연출가 포스 풀풀

선배 포스 풀풀

형님 포스 풀풀

ㅇ<-< ㅇ<-< ㅇ<-< 싱고D 날 가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최종 리허설을 본방 쇼니치로 생각하라는 충고☆

야마삐의 '아이시테마스!'에 화답해서 '오레모 아이시테루제' 라는 말투가 아이고 형님 너무 멋있으십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깜짝난입 했을 때 야마삐는 알고 있었을까 모르고 있었을까 파악을 못하겠다 ㅋㅋㅋㅋ

표정이 그렇게까지 놀란 것 같지 않아서 알고 있었나 싶다가도

뒤 돌아서서 댄서들이랑 얘기하는 모습 보면 몰랐던 것 같기도 하고 (댄서들은 진짜 몰랐던 것 같고 ㅋㅋ)

아 근데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연출가 카토리 싱고 너무 멋있으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물론 그렇다고 앞으로도 연출해주라는 말은 절대 아님← 한 번이면 충분해요)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