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PXSMAP]

[SONG] 

2014 09 08 Top Of The World with 미야비





미야비상 굉장히 멋있으셔! 

그리고 멤버들 의상하며 스타일하며 진짜 멋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타든 피아노든 혹은 다른 악기든, 연주자는 다 기본적으로 멋짐을 50%정도 깔고 들어가는 것 같다. 뭐 사실 춤이든 노래든 예체능적인 재능은 다 그렇긴 하지만 :)

미야비상은 사무라이 기타리스트? 뭐 그런 느낌으로 불리던데 왜인지 알 것 같음.

기타를 뭐 저렇게 파워풀하고 독특하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멋진 텟펜 작곡 아리가토☆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