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PXSMAP]

[SONG] 

2014 11 17 오카무라 야스유키 

스맙짱팬 아티스트 등장?




(TS 파일로 자막 넣었더니 자꾸 오디오가 밀려서 그냥 720p로 인코딩함...T_T)



이 분들 귀여우신 것 좀 보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특히 막판에 가희랑 로하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카이 막 끌어안고 볼따구 만지는 고로쨩이랑, 고로쨩 뒤에서 덮치는(?) 뽕은 사랑입니다♥ 나카고로뽕 너무 좋아효♥



오카무라상이 27시간테레비를 풀로 다 봐주셨다는 건 물론 놀라운 일이지만

고로쨩이 대뜸 쿠라키마이짱 이야기를 해서 놀랐기도 함(!)

이제 멤버들 머리속에 쿠라키마이 = 짱팬 이라는 인식이 강해졌나보다 (벳키 좀 더 간바레 ←)

사스가 성공한 스마오타.. 부럽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무래도 남 아이돌이다보니 남자연예인이 좋다고 해주거나, 남팬이 늘면 괜히 나까지 뿌듯한 기분이 들어(笑)

그런 의미에서 올해 CDTV에서도 남팬 많이 불러주면 좋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