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PXSMAP]

[FEATURE] [SONG] 

2014 12 01 USJ 해리포터 체험





Aㅏ......

창고행 안되고 이렇게라도 방송에서 보여주는 것만으로도 감사한 마음이지만

저 정도의 분량이라니 너무하잖아요 T_T 

하긴, 아마 USJ 자체의 초상권 때문에 이것저것 보여줄 수는 없었을테니까 저렇게 딱 간만 보여준 거겠지만... 그건 알지만... ㅠ_ㅠ

그러면 하다못해 AD상 부르는 것만이라도 풀로 보여줄 수는 없었냐며! 교차편집이라니 히도이....


어쨌든, 

올해는 정말 가족스맙모드 완전 풀충전이라 너무 좋다♥ 거기다 연말되면서 이 분들 더더더더 가정적이 되셨어!

특히 저렇게 다섯명이서 편하게 로케를 보내주거나 하면 방송이면서도 방송이 아닌 느낌 때문인지

멤버들 텐션도 장난아니고 뭔가 다들 엄청 편하게 대화하니까 *_*

목소리 톤부터 다르다고 할까 즐거워하는 느낌이 나한테까지 전해지는 듯한~♪




불꽃놀이보고 흥분한 흥무롸씨(42)

그리고 옆에서 입 떡 벌리고 있는 이골호씨(40)

화면에는 손만 보이지만 골호에게 스킨쉽하며 '저길 보라'고 알려주는 나가희씨(42)


아놔, 가희 표정 예쁜 것 좀 봐 ㅇ<-< ㅇ<-<


각자 자유롭게 색을 골랐는데 의외로 잘 어울리는 기숙사들인듯?

근데 저 로브 진짜 탐난다☆ 머플러도 짱 예뻐★


로하스 놀래키는 가희, 그리고 슬그머니 빠지지만 알고보면 같이 밀었던 막둥이 ㅋㅋㅋㅋㅋㅋㅋㅋ


막판까지 맥주거품수염 만들고 있던 뽕 귀여워어어


둘이 무슨 이야기 하는건지 궁금한데!!! 교차편집!!! 나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인트로 무롸 솔로 부분에서, 미니미 같은 네 사람 + 3 +


얏빠 마지막 포즈는 이거죠 ←


이번만큼은 용기를 내서 어트랙션에 탄 고로쨩, 다이죠부? 

내내 비명지르는 것도 너무 귀여워♥ 막판의 아아아ㅏ아악 할 때는 진짜 목소리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구오구 울 고로쨔응, 무서워서 기무라형아 손 꼭 잡고 탔쪄요? 

기무고로의 여고생美 너무 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런가하면 나카고로의 장난스러운, 뭔가 남고생콤비같은 느낌도 좋다 

반장이자 전교일등인 모범생 고로한테 장난거는 반에서 제일 인기많은 양키 나카이랄까←



진짜 오사카 크리스마스 공연 끝나고 USJ상에게 부탁해서 야간에 개장 좀 해달라고 하면 안되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시키리 해서 야간에 카메라 들고 가서 노는 것 좀 찍어주시면.... 랄까, USJ 초상권 때문에 또 안되겠네요 (애초에 야간개장을 해줄리가 ←)

그냥 어빠들끼리 다정돋게 와인 한 병 까고 도란도란 콘서트 뒷풀이 겸 크리스마스 파티를 해주세요♬

방송말고 그냥 100% 프라이벳으로 편하게 노신 다음에 

라디오나 잡지에서 그저 가볍게 언급만 해주셔도 스마오타들은 축제모드 일테니까(쑻)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