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ミになる도서관]

[R.NAKAI]

2014 09 30 각 업계 토크 中

HERO 좌장 기무라타쿠야





HERO 촬영현장에서 기무라좌장의 멋진 모습♥

스텝티셔츠 저 파란 체크무늬로 한거보고 완전 빵터졌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체크무늬하면 기무라데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꾸 자기랑 정 반대라고 강조하는 나카이

그래요, 정 반대의 사람들끼리는 끌린다고 하더이다 ←

원래 성격도 물론 다르지만 제일 형님 둘이 일부러 더 정반대의 길을 걷는 것도 알고 있으니까

투탑은 LOVE♥


기무라의 제스처 이야기가 나오자마자 들리는 나카이의 웃음소리에 한 번 설레고

'아이츠'라고해서 두 번 설레고

하나하나 말이 길다는 츳코미에 왜인지 세 번 설레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