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STATION]

[R.SHINGO]

2014 10 04 게스트 오오이즈미 요 中

스마스테 14년째 돌입!





스마스테 14년 돌입 축하합니다!!!!!!!!!

예전 스마스테를 복습하다보면 젊어서 풋풋한 싱고도 볼 수 있고

가끔 멤버들 나와서 텐션 올라 즐거운 모습도 볼 수 있고

오프닝은 바뀔 때마다 넘 멋지고!

그리고 물론 내용적인 면에서도 참 실용적인 정보도 많이 주는데다

무엇보다 스마스테이션 하면 얼마든지 방송국을 넘나들어주시는 대표적인 싱고사랑방송♥


무려 생방송이면서 시작할 때부터 오오이즈미 요상의 폭소시식을 기대해달라더니

실제로 시식 엄청 나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그 기대에 부응하시는 오오이즈미상의 코멘트들 진짜 너무 웃겼음 ㅋㅋㅋㅋㅋㅋㅋ

오오이즈미상 구루메 방송 하나 하셔도 되겠는데요 ㅋㅋㅋㅋㅋㅋ

싱고 말처럼 진짜 게닌의 타이밍을 알고 계심

이번 스마스테는 게스트도 웃기고 덩달아 싱고도 즐거운데다 스마스테이션도 14년째니까 꼭 풀버젼으로 보는걸 추천☆


그나저나 싱고 요즘 와인에도 취미 붙인거면 다음에 고로쨩이랑도 한 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