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타모리プレタモリ]

[G.SMAP]

2012 07 17

27시간테레비 前 방문

- 이이토모 첫 출연이야기

- 타모리상과의 인연

- 스맙에게 [단결]이란? - '해체할 이유가 없어요'

- 쯔요뽕 100km 마라톤

- 이이토모 27시간테레비 단결식 각오


<출처 클럽박스 'All you need is SMAP' / 자막 아쉬.D>






너무 좋은 포인트가 많아서 보고 또 보고, 를 반복.

특히 스맙의 [단결]을 말하면서 타모리상이 '스맙은 아이돌의 역사를 바꿨다고 생각한다'는 부분과,

이어서 '해체할 이유가 없어요' 라고 말하는 캡틴이 너무 감사하고 좋음TAT

조곤조곤 옆에서 대화에 볼륨을 넣어주는 고로쨩은 손톱 뜯는 모습까지도 사랑스럽고 ← 거기다 심지어 유독 청순해보여!

이이토모 첫 출연 영상에서 완전 순진한 느낌을 내는 버라이어티 초보 나카이군 어쩔거야 (笑)

말도 캡틴이 더 많이 하고... 옆에서 긴장했는지 뻘소리 작렬 ㅋㅋㅋㅋㅋㅋㅋㅋ

고로쨩도 마이페이스는 마이페이스인데 말이 앞뒤가 안맞고 ㅋㅋㅋㅋㅋㅋㅋ 다들 귀욤귀욤ㅠㅠㅠㅠ

막판 각오를 말하는 이이토모 멤버 셋도 멋있어! 쯔요뽕 100km 마라톤은 정말 감동적...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