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PXSMAP]

[BISTRO] 

2014 02 24 E-girls 中



셀카왕 고로쨔응★



부끄러움은 멤버들 몫 ㅋㅋㅋ



이 번 비스트로는 진짜 버릴 곳이 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팬모드로 꺅꺅하는 이걸스도 귀여웠지만 역시나 여아이돌 나오면 텐션 맥스 찍어주시는 스맙이 완전 노리노리~

요즘 고로짱 폭주모드 여전히 재밌고, 쿠로네코도 등장하고, 오이시리액션도 웃기더니

후반부에는 로하스가 다 했잖아요? (笑)


그나저나 12월 19일자 스토스마에서 고로짱, 

자기 셀카 잘 안 찍는다고, 사진 찍히는 거 쑥스럽다고 했는데... 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타인가 이건?!!!!




아니 이 오빠, 왜 애교를.... T_T 귀엽잖아요!



오이시리액션에 빵빵 터지는 기무라



스맙 댄스리더는 역시 고로쨩! ㅋㅋㅋ

이 거랑 나중에 프리댄스 출 때 생각이 안나서 급 멈추는거 완전 귀엽 ㅠㅠ



셀카왕 고로쨔응. 고로쨩의 윙크는 왠지 처음보는 기분?

그나저나 저 휴대폰은 누구꺼? 사진 공유합시다!!



노래는 뽕이 하는데 왜 부끄러움은 멤버들의 몫인가요?

심지어 나도 중간에 보다 잠깐 멈추고 쉼호흡 했다.... 고로쨩 허리털기 댄스 이상으로 부끄러웠어...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