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PXSMAP]
[FEATURE]

2014 03 03 드림 옥션 中

로하스 VS 투탑





일본 사람들은 애칭을 참 잘 짓는다고 할까, 애칭 붙이는 걸 좋아한다고 할까

아놀드 슈왈츠제네거는 슈와짱,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레오사마ㅋㅋㅋㅋ 뭔가 귀여워(笑)


간만에 투탑이 같은 편(인건가 이거ㅋ)이 되서 찡얼찡얼 거리는 모습 보니 좋음!

하지만 희안하게 로하스로 뭉치면 강해지는 고로짱과 뽕도 지지 않는다는ㅋㅋㅋㅋㅋ

싱고는 중간에서 사회 보면서 형님들 투닥거림에 계속 웃기만 하고(笑)


형님들은, 져도 이 쪽이지! 하더니 정작 지니까 당황당황

동생들은 의기양양 기세등등해서 오히려 바이올린이 더 비싸야만 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요즘 고로쨩에게 예능신이 내려오셨나봐. 몸개그는 기본이고 툭툭 던지는 말들도 센스터지네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