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PXSMAP]

[BISTRO] 

2014 03 24 타모리상 (★축 해금★)

(* 모바일에서는 재생되지 않는 다음팟플레이어입니다. 720p로 해서 보시길!)



 


 




싱화백의 그림그리는 모습은 언제나 막힘이 없이 호탕하구나ㅋㅋㅋㅋ


알타군의 귀여운 냠냠


5년만의 맥주. 

표정이 뭔가 조심조심하는 느낌이라 안타까웠다. 그치만 이젠 맘 편하게 마시길!


왠지 참 좋은 투샷.


다 마신 맥주잔으로 건배하는 父子

사실, 중간에서 예쁘게 물개박수치는 고로짱이 포인트ㅋㅋ



타모리상 감사합니다

진짜 알타방면으로 절이라도 백번 해야할 기분이다.

그 일 이후 만 5년간 철저하게 금주하던 뽕에게 해금령을 내려줄 수 있었던 아마도 유일한 분.

정말, 타모상과 스맙과 함께 건배할 수 있어서.. 나도 이렇게 기쁜데 뽕은 더 하겠지...

멤버들도 다들 기쁜 표정이어서 더 찡했어.

그만하면 되었다고, 아무도 뭐라고 하지 않는다는 그 말에 위로를 받은 건 모두일거야.


그나저나 타모상은 토크도 너무 재밌고, 사스가 BIG 3

멤버 한명 한명과의 이야기도 재밌고, 예뻐해주시는게 보여서 참 감사하고!

요즘 모든 주제는 기승전고로(笑) 싱화백의 고로 그림 오랜만이야 ㅋㅋㅋㅋ

고로 말 하나하나에 소소하게 츳코미 하는 나카이나, 아슬아슬하던 소년이었다는 싱고도. 

아마 쯔요뽕->싱고->고로로 전해졌을 한국영화붐도 기뻤다☆

기무라는 호텔 옆방 문이 열리고 닫히고, '이이토모 있으니까 다녀올게' 라는 멤버의 목소리까지 들리는 거냐며, 소머즈무롸(笑)

타모상의 정식 레귤러는 스마시프뿐이지만 결국 나머지 둘도 레귤러나 다름없다는 말씀에 내가 다 감격ㅠㅠㅠㅠㅠㅠㅠㅠ

이이토모 최종화 바로 다음날 타모상과 약속을 잡은 나카이가 아무렇지도 않게 나머지 두 사람들 초대하는 모습, 그게 뭐라고 기쁜지.

그리고 타모상, 앞으로 매주 금요일에는 우찌노 뽕과 다과회를 꼭 가져주시는걸로!


어느 특정 부분만을 잘라내기가 도저히 힘들어서 그냥 통째로 자막 만들다가 토할뻔 했다ㅠㅠ

앞으로는 못 해.....


타모상 이제 시간적 여유도 많으신데, 스맙이랑 새로운 레귤러 방송 하나 하시면 어떨까요ㅠㅠㅠㅠㅠㅠㅠ

케미 터지는 이 조합을 이대로 끝내고 싶지 않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생방 아니라도 괜찮잖아! 주 1회 방송이라도 되니까 타모리+스맙 조합 안되나요 ㅠㅠㅠㅠㅠㅠ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