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PXSMAP]

[BISTRO] 

2014 04 07 코이즈미 쿄코 中 나카이의 호주 열기구 체험





2시간 스페셜이었던 스마스마. 여러가지 알찬 내용들이 가득인데다가 멤버들이 전체적으로 노리노리여서 무진장 재밌었다!

쿙쿙은 여전히 뭔가 참 사랑스러운 분이야♬ 

덕분에 더 토크가 즐거웠던 것 같기도 하고~ 

예전에 썸걸에서도 말해줬던 호주 열기구 에피소드는 들을때마다 나카이의 빡침(?)이 느껴져서 웃기다

정말 잊을 수 없는 경험이었던 듯(笑)

영상으로 자르지는 않았지만 뒤이어 이어진 ある/ない 토크도 재밌었는데,

하필이면 시작부터 질문이 '술 취해서 한 실수'.............

나카이는 말해놓고 아차하고, 고로는 웃음참고, 기무라는 뽕 팔 고정시키고, 싱고는 질문 듣자마자 뽕 처다보고, 당사자인 뽕은 동요...ㅋㅋㅋㅋㅋㅋㅋㅋ 


비스트로 뿐 만 아니라 스마신하이스쿨도 최고bbbbbbb

마에스트로 스맙이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특히 고로짱 완전 초각고이!! 

나머지 멤버들은 물론, 최우수로 뽑힌 기무라도 멋있고 제일 잘했지만 이 분이야 원래 워낙 잘하시는 분이니까<

고로짱은 니시모토센세가 깜짝 놀랄정도의 발전을 보여줌! 

그리고 진짜 잘 어울리더라.... 드라마 하나 찍읍시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돗키리 ㅋㅋㅋ 반응은 기무고로가 젤 귀엽고, 나카이 무서워어어어어어어어 ㅋㅋ



그리고 여배우와의 연애토크는 볼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싱고는 의외로 독점력이 강하고 애인에게 올인하는 스타일 인 것 같다는...

역으로 고로짱은 완전 쿨한것 같고(笑)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