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PXSMAP]

[BISTRO] 

2014 06 02 스키점프 국가대표 카사이 노리아키 中

스키점프 연습 체험




근래 비스트로 중에서는 토크가 좀 잔잔한 편이었는데 중간에 스키점프연습하는 저거 때문에 살았네.

언제나 웃음포인트 담당하는 고로쨔응도 그렇지만 이번에는 싱고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스가 한 때 100kg를 목표로 했던 아이도루←

싱고의 보케를 잘 받아주시는 코치 나카니시상도 너무 웃기심 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고로가 넘어지려고 할 때 

ㅇ0ㅇ!! 표정으로 달려온 기무라, 제일 먼저 손 뻗은 싱고는 사랑 S2 

몹시 놀라긴 했지만 빵 터진게 더 큰 동구리도 사랑 S2 

(어차피 동구리는 체구가 작아서← 도와주려고 하는게 더 위험했을지도)


그리고 오랜만에 나타난 쿠로네코! 

역시 돈카츠에는 사족을 못 쓰는 나카이 마사히로.

몇 번이나 자기도 먹고 싶다고 하더니 결국 엄청 만족스럽게 먹고, 심지어 카사이상 것까지 뺏어먹은 주제에, 마무리는 츤츤이라니(笑) 

그런 쿠로네코를 바라보는 로하스의 흐뭇하고 뿌듯해하는 엄마미소도 포인트☆★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