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PXSMAP]

[FEATURE] 

2014 06 23 SMAP 관상





저번에 금단의 점술 한 번 하더니 이번에는 금단의 관상? (笑)

우라나이 시리즈로 가는건가요...ㅋㅋㅋㅋ

그나저나 자와찡 때도 그렇고 최근 멤버들의 클로즈업 판넬을 보는 경우가 좀 많아진 것 같다 ㅋㅋㅋㅋ

저 관상을 봐주시는 선생님은 저번에도 느꼈지만 보케가 수준급이심. 고로쨩에게까지 츳코미를 당하셨으니, 90% 보케율 ← 


'이상(異常)'한 것은 특이하다는 것이고, 관상에서는 대부분 좋은 것이기 때문에, 

멤버들의 '이상'에 대한 저 강한 집념!

다행히 5인 전원에게 '이상'한 점이 발견되었다는 사실 ㅋㅋㅋㅋㅋ


앞머리 때문에 이마가 잘 안 보인다고 하니 너도나도 이마까는 모습에 빵 터졌어. 

이 어빠들 귀여운 것 좀 보게 T_T

진짜 오랜만에 본 나카이의 귀여운 이마! 효과를 보고 있는건지 예전보다 이마가 좀 좁아진 느낌적인 느낌? 근데 이마에 상처 있는 건 몰랐네 'ㅁ'

신경질적이라는 말에 수긍하는 방청객들에게 버럭하는 고로쨩, 요즘 진짜 예능감 터져ㅋㅋㅋㅋㅋㅋ



어리광 부리는 오리입 기무라는 이마 까고 귀 뒤로 머리 넘겼는데 존잘이라 기절 ㅇ<-<

겟터즈이이다상에게 들은 것과 같이 금전운이 앞으로 더욱 좋아질거라는 대응력 짱짱맨 싱고

왜인지 사람을 사랑할 수 없다며 반성하다 싱고한테 츳코미 먹는 뽕까지 ♥

(그치만 진짜 생일날 연애하면 다메요!)


마지막에 나란히 서는 포메이션은 확실히 좀 생소하긴 해.

고로 옆 나카이 구도를 사이드에서는 특히 많이 못 본 것 같거든. 싱쯔요야 뭐 잘 붙어있지만! 

근데 희안하게, 2:3 모드로 서보니까 동구리가 앞으로 나가서 안정감이 뙇!! 

의외로 바람직한 구도인듯♬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