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NTDOWNTV]

[SMAP] 

2014 04 19 Top Of The World




파란자켓과 형광핑쿠티셔츠의 화려한 조합......

그러나 저런 의상도 소화 가능한 느메 클래스, 사스갓스네 bbbb

희안하게 텟펜 무대는 점점 더 멋있어진다. 춤도 이상하게(!) 방송 할 때마다 점점 잘 맞아가는 것 같고 ←

덕분에 순이는 보면서 하트어택♥

특히 내가 젤 좋아하는 고로-싱고 파트 마지막에 싱고가 고로쨩 어깨에 기대는거 진짜 쫂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로를 향한 나카이의 사랑은 앞-뒷줄로 떨어져 있어도 변하지 않네(笑)

거기다 56번째 싱글 화제가 되면서 뭔가 멤버 전원이 고로토크라니 S2

늘 장난치는 퐁코츠트리오(..) 를 나몰라라 하며 둘이 정상인 코스프레(..)를 하던 기무싱도 이번에는 함께 고로몰이.

(그러나 나카이의 아잉~에는 전혀 관심 없었ㅋㅋㅋㅋ)

나카이가 보케를 하던말던 무시하고 제 할말하는 무롸ㅋㅋㅋㅋㅋㅋㅋ 투탑은 어째 내외를 해도 좋을까ㅋㅋㅋㅋㅋ



장난치는 나카이 + 바로 옆에서 보고 즐거운 뽕 + 받아주며 웃는 고로쨩 +

나카이 받침대로 사용되는 싱고 + 나몰라라 신경 안쓰는 무롸

비쥬얼 폭발하는 5人5色 느메 사랑합니다♥



이 부분 진짜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방방카 이후로 이렇게 둘씩 들러붙는 안무가 많이 없어서 너무 아쉬웠는데 ㅠㅠㅠㅠㅠㅠㅠ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