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FNS 가요제]

[SMAP] 

2014 12 03 中 스맙 부분





전체적인 수준은 더 올라가긴 한 것 같은데 - 아마 립싱도 허용하고 나마 오케스트라도 안 쓰고 하니까 음향도 훨 좋아졌고 - 

대신 세트리스트가 너무 오르락내리락 짜여져서, 밝은 노래 10곡 쫙 부르다가 갑자기 발라드 10곡 쫙 부르다가, 대체 무슨 컨셉(쑻)

아티스트들 콜라보가 많이 줄었는데 그래서 FNS의 특색이 사라졌다는 평도 많더라. FNS 하면 라이브 & 콜라보가 유명한 거였으니까. 

여튼 시청률도 많이 떨어지고 해서 전체적으로 현지에선 평이 좋지 않은 모양.


개인적으로는 쟈니스메들리 부분이 쓸데없이 길었고 (랄까 맛치분량만 많고 다른 쟈니스들 분량이 =ㅂ=)

별도로 오다이바의 무대에서 했기 때문에 뽕 없이 샤케를 부르고, 

멤버들은 시나가와 호텔 → 오다이바 후지 → 시나가와 호텔 이라는 쓸데없는 이동을 해야했으며

덕분에 객석에 앉아있는 모습도 거의 못 본대다 다른 가수와의 콜라보 무대도 없었기 때문에 스맙 팬 입장에서 썩 마음에 드는 가요제는 아니었음. 

그렇다고 쟈니스메들리가 막 다 뒤섞여서 잔치잔치♬한 느낌도 아니었으니.......

부분부분 깨알 포인트는 좀 있었지만 전체로 따지면 그럭저럭일까.

여튼 울 어빠들 너무 고생했다는 생각만 들었다 T_T AD상 부를 때 다 갈라지는 가희 목소리 듣고 진짜 울컥 -



쟈니스 메들리 때문에 샤케가 오프닝을 못하고, 심지어 뽕도 없는 상황에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인 포메이션이라니 너무 어색해 어색해!


노리노리 흥무롸와 카메라 향해 콕 찍어주시는 가희찡


한 편 시나가와에서 홀로 댄스댄스 하는 뽕 ^_T 근데 귀엽....ㅋㅋ



아놔 이 존잘남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뒤 이어진 맛치상 메들리에서 하이틴부기♬

가희는 베이비로즈인데! ㅋㅋㅋㅋ 그치만 하이틴부기도 좋아함☆

검은색 수트인테도 주변의 키라키라한 분보다 더 눈에 잘 띄는 울 오빠들♥

(왜 느메만 의상을 저렇게 입혔는지 좀 알 것 같기도 했...)




그리고 역시 시나가와에서 힘내는 뽕! 

이걸즈 아리가토 ^_T


오랜만에 울 어빠들 빽에서 춤추고 노래하네☆



그.치.만. 

↓ 문제는 이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죠 이 투탑의 등만 바라봐야 하는 구도는????????????????

(물론 잔뜩 힙업 된 앙증맞은 가희 뒷태에 넋을 잃긴 했지만 ←)

4인 스맙을 동서남북(쑻)에 두고 센터에서 노래부르시는 선배님.... 

근데 아무리 35주년이라도 그렇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맙을 카메라 등지고 노래부르게 만드시다니 사스가...^*^



쭈~욱 쟈니스들 비춰주는 상황에서 완전체 스맙을 캡쳐!

저기 뽕이 같이 없어서 사비시이요 T_T


뒤에 있는 후배들 얼굴 안 보일까봐 숙여주는 고로쨩 매너♥



엔딩 직전의 토크!

가희가 얘기하고 - 같이 메들리 못한 뽕과 츠바사(T_T)언급해줌

무롸가 얘기하고 - 쟈니스가 다 같이 모이게 해줘서 고마워요 FNS

고로가 얘기하고 - 하나의 장편 영화를 본 기분, 내년에도 또 불러주세용~

싱고가 얘기... 하려니 시간이 없네?! ←



우치노 막둥이, 투덜투덜 하니까 제일 마지막에 이야기 한 고로가 싱고에게 '고멘네~ 고멘고멘~'

고로쨩 야사시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님 천사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요즘 미모 미친 로하스♥

왕쟈님들이 요기있네 오구오구♥

목에 (땀띠날만큼) 야무지게 털까지 둘렀더니 정말 우아하고 고상하고 +ㅅ+



AD상하면 역시 이 후리가 최고 귀욤둥이

손가락 안 움직이는 뽕과 주먹쥐고 있는 싱고, 틀리는 것도 같이하는 싱쯔요♥

그나저나 가희는 진짜 인형같고, 무롸는 저 춤도 섹시하며, 고로쨩 다리 길고 가늘다 핰.... ^ㅠ^



AD상에는 슬픈 전설이 있어요........

장시간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음악방송 사회를 보고 나서 AD상을 부르면 꼭 포메이션을 까먹는다는 공포의 전설(!!!!)


나카이에 이어서 뽕도 포메이션 못 찾고 고로가 밀어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고도 어정쩡하게 서 있어서 나카이가 또 밀어줌 ㅋㅋㅋㅋㅋㅋㅋ

고로쨔응은 무슨 동구리 인도자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헤매면 제일 먼저 도와주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역시 AD상의 마지막은 가희의 저 자세가 없으면 아쉽지요잉♬

생방송 가요제의 엔딩을 화려하게 장식하는 포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