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마이BUSAIKU] 

[GORO] 

 2014 09 25 명장면&미공개 中

고로의 패치랭킹





저런 짧은 한마디로도 개개인의 센스를 알 수 있구만.

하위권은 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나도 1등꺼 괜찮다고 느꼈어! 비록 고로쨩은 이름 발표 후 바꾸고 싶어했지만 ㅋㅋㅋ


고로쨩 요즘 츳코미에도 완전 물이 오르셔서 - 후배들 상대라서 더 그렇지만 -

미야타 떄문에 빵 터졌을 때도 귀엽고 나름 독설인 코멘트 넘 좋아♥

그리고 아무리 생각해도 미모가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나 진짜 고로쨩 너무 잘생겨서 미치겠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빠 수트에 넥타이까지 하니까 나 진짜 죽겠어요 ㅇ<-< 


예능임을 잊지 않으시는 사스가 최근에 예능신 강림하신 고로쨔응

스맙 25년하면서 저금 많이 모았다니... 그런 귀여운 셀프자랑 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