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PON SCOUT]

[SHINGO / TSUYOSHI] 

2013 05 25 / 20131116 

드라마 오오기리





잇폰 그랑프리를 좋아해서 매번 챙겨보는데, 잇폰 스카우트는 안보고 있다가 요즘 복습 겸 해서 몰아봤더니만

어라? 싱고!!!! 헐? 쯔요뽕!!!! ← 이런 상황

뽕도 나름 그럴사한 오오기리를 보여줬지만 싱고가 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웃겨ㅋㅋㅋ 센스짱짱☆ 세가지 오오기리가 다 잇폰가능!!!!

다음에 잇폰그랑프리 게스트로 한 번 나가줘도 좋겠다 싶지만 여긴 게스트라기보다는 거의 방청객수준이니까 나갈 일 없겠지(쑻)


참고로, 잇폰 그랑프리(스핀오프 잇판그랑프리 / 잇폰스카우트)는 오오기리를 대결하는 방송 'ㅂ'

오오기리(大切り)란 원래는 마무리라는 뜻으로 

정답이 없는 질문에 대해 센스있는 대답으로 마무리 하는 것! 즉 문장 하나로 큰웃음 빅재미를 빵 터트리는 걸 말함 ~_~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