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Y!HEY!HEY!]

[SMAP] 

2014 12 29 

흰머리가 생기면 어떻게 해?





스맙 X 다운타운 조합도 너무 좋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맙 X 톤네루즈 조합과는 또 다른 느낌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너무 짧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요즘엔 이 두 팀은 만날 때마다 건강 아니면 결혼 이야기만 하는 것 같지?

하긴 4,50대(...) 아저씨들 일곱이 모이면 할 이야기가 그런 것 밖에 없긴 한가..ㅋㅋ

흰머리라.... 뭔가 상상해 본 적이 없어서 실감이 안난달까.

그러게, 주름이라던가 어빠들 체력이라던가는 생각해 본 적이 있고 실제로 느껴지기도 하는데(..)

흰머리에 관해서는 딱히 생각 해 본 적이 없네

(하게는 생각해 본 적 있지만 ←)

근데 뭐- 어느 쪽을 선택하든 상관없을 것 같은데~? 

스맙은 어떤 모습이든 분명히 멋있을 거라는 강한 믿음이 있으니까☆


기타맨은 요즘 방송마다 기타 들고 다니면서 곡을 연주하는데, 진짜 2년 뒤 콘서트에서는 자작곡도 가능할듯?

물론 갈 길은 멀어보입니다만 뽕은 열심쟁이니까요 ≥ㅅ≤ 가능해 가능해~



이 특방을 계기로 지난 헤이삼을 전부 다 뒤져봤는데 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6년의 스맙은, 뭐든 열심히 하는 아이돌 → 유메모리 → 모리 탈퇴 → 스마스마로 브레이크 라는 정말 우여곡절많은 시기를 지나 탑급 아이돌이 되어가던 시기고

다운타운은 톱의 자리에 있는, 그야말로 폭군(쑻)이었는데

그런 두 그룹이 만나니 어지간할 리가 없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때는 계속 투닥투닥거리다가 드라마와 각종 방송에서 인연을 맺어가더니 어느새 가희랑 맛짱 / 무롸랑 하마상은 왠지 단짝 느낌까지 나고!

이제 다운타운과 스맙이 같이 있으면 즐거운 느낌이 되다니♬ 역시 세월은 지나 볼 일이야(쑻) 


그나저나 헤이삼은 특방 엄청 하는데 왜 때문에 우타방은 한번도 안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티비에스 나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