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베라나이하나시]

[GORO] [SHINGO] 

2015 01 10 

한국팬의 편지 & 히로군 정보





고로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싱고한테 받은 책을 어떻게 한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 단샤리 할 때 이것저것 정리해서 담다가 쓸려들어간거라고 믿습니다 ←

그걸 발견한 한국팬 완전 부러움! 1타2피쟝!!! ㅋㅋㅋㅋ

근데 사실은 그것보다 그런 내용을 적어서 싱고한테 팬레터 보냈는데 싱고가 다 읽고 저렇게 방송에서 언급까지 해준게 더 부러워 ㅇ<-<



그나저나 히로군...... 음....

히로군에 대해서는 점점 미궁으로 빠지고 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 처음 언급되었을 때도 그랬고 2014 산스마를 봤을 때도 좀 읭? 했었지만 

스베라나이하나시에서 나온 이야기를 종합하면 진짜로 아이츠 야베~(feat.싱고) 라는 느낌 ㅋㅋㅋㅋㅋ

그것도 그럴게,

1 40대 초반의 아저씨가

2 25살의 꽃청년 고로짱이 혼자 와인바에서 와인을 마시는 걸 발견하고 다가가 먼저 말을 검

3 친구가 됨

4 고로짱 집에 이틀에 한번 꼴로 자러 감

5 반드시 본인 침실을 고로짱 침실 옆으로 해달라고 함

6 고로짱과 친구라는 것을 밝히고 싶어함

7 고로짱의 기한 지난 운전면허증을 항상 지갑에 넣어다님

.................... 

어이어이 저건 누가봐도 위험한 녀석이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루비코믹스에 나올 법한 소재


싱고는 참 이야기를 재밌게 한달까,

기승전결이 확실하고 특히 진짜로 맛짱이 이야기 한 것처럼 사람을 빨아당기는 기술이 있는 느낌!

그에 비하면 고로짱은 뭔가 기승(전)결 인 느낌? ㅋㅋㅋㅋ 무난하게 흐름대로 흘러가다가 갑자기 결말! 뙇! 이런 ㅋㅋㅋㅋㅋㅋㅋ

역시 고로짱은 스베라나이하나시보다 그냥 조곤조곤 이야기 하는게 더 어울리는 느낌 ←

그리고 고로가 히로군 이야기를 하는 내내 싱고의 표정이 (-"-)? 하고 있어서 귀여웠!!!!! *ㅅ*

진짜로 이상한 놈(쑻)에게 걸린 형 걱정하는 막둥이 느낌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