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꿈을이루어줄까]

[KIMURA] 

2015 01 11 미노오 자유학교 치어리더부 리퀘스트

서프라이즈☆





MC 산마상에, 패널에 히로미상 세키네상 카가와상이라니 이 무슨 호화로운 조합?!

무롸랑 다 인연이 있으신 분들이라 코멘트 하나하나도 주목해서 들었음 +ㅂ+

히로미상이 타쿠야라고 하실 때마다 괜히 막 내가 설레고♥ 

산마상은 보는 내내 '기무라답다' 라고 말해주시며 친분과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세키네상 말에 완전 동의!!!!!!!!!!!!!!!!!

저런 보라색 카와쟝이 어울리는 건 무롸정도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처음 딱 등장한 뒷모습부터 헉 하고 문 틈으로 몰래 보는데 그 모습이 왜 존잘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력으로 노력해서 열심히하는 사람들을 무척 좋아하는 무롸에게도 기쁜 기획이었을거고

심지어 본인 말처럼 이 방송에 나가는 자체가 꿈이었다고 하니!

무롸 만난 저 선생님과 학생들도 행복하고, 무롸도 기쁘고, 보는 나도 즐겁고~♬

그치만 노래 듣고 껴안고 손잡는 걸 떠나서 아스나로다키 재연까지 하다니.... 부들부들!!!!!!!


뭐 별로 중독성은 없는 영상이라서 한 133번밖에 안 봄 ←



♥3

어빠는 뭘 먹어서 그렇게 귀여워요??????????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