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NSTOP] 
[TSUYOSHI]

2015 01 06 쩐의 전쟁 방센 中

올해도 새해에는 타모리상 댁에





역시 어디로 튈지 모르는 뽕♥

코야부상 걸고 넘어지는 거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토쿠다네 때는 좀 졸린 것 처럼 보였는데 긴장한 거였나? 그치만 다시 봐도 졸린 표정인ㄷ.... ←


뽕이 자꾸 자기 방센 잘 못한다 못한다 말 한 뒤라서 그런가

자막 만들려고 집중해서 듣는데 뽕 왜 이렇게 더듬더듬이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보시면 됩니다♥ 무슨 말이 필요하겠습니까!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