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가쿠반즈케]

[SMAP] 

2015 02 18 방센을 걸고 게임을!




(고화질 못 찾아서 좀 화질이 안 좋... 그래서 화면 사이즈 기본으로 냅둡니다 ㅠ_ㅠ)


이거 저번에 나온 건 안 올렸었네. 왜 올렸다고 생각하고 있었지 ?ㅅ?

후지티비인데 왠지 테레토같은 저 느슨함 ㅋㅋ 심야방송의 저런 느낌 너무 좋다.

사노상이랑 호흡도 되게 좋고, 역시 스맙 다섯명이 게스트로 나가는 건 늘 즐거워♬

솔직히 요즘엔 음방 정도 아니면 다 같이 나갈 일이 거의 없는 상황에서

그나마 음방들도 엠스테나 CDTV 같은건 말 그대로 '음방'이라서 노래>>>토크인데

(헤이삼 ㅠㅠㅠㅠ 우타방 ㅠㅠㅠㅠㅠ 다 부활 좀 ㅠㅠㅠㅠㅠㅠ)

온가쿠반즈케는 버라이어티라고 볼 수 있어서 더 좋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송내내 고로짱이 하드캐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택권도 없이 골라진 게임도 혼자 성공하더니 무롸한테 게임 골라 줄 때 패트병다트 예상도 적중하고

좌 싱고 우 무롸 사이에서 진짜 귀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싱고로♥♥ 막판에 슬리퍼 전달하는 게임에서 나머지 셋 잘한다고 둘이 감탄하는거 왤케 귀엽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골♥ 역시 무롸에게 저렇게 대응할 수 있는 사람은 고로쨩 뿐이죠!

계속 방송에 츳코미하는 가희랑, 열정뽕과 친절뽕을 오고가는 츠요시도 넘 좋았음♥


1분 선전시간 있는데 고로쨩 말이 초스피드라서 왠지 시간 남을 것 같더니만(쑻)

카메라맨 조종(?)하는 무롸 덕분에 사노상 클로즈업도 들어가고 +ㅅ+

아 정말 즐거웠다! 앞으로 싱글 나올 때마다 온가쿠반즈케에 나와주면 안되겠습니까~♬

(+ 그러고보니 이게 사노상 방송이 아니라고해서 깜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