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RO DELUXE] 

[R.GORO] 

2014 07 31 코이케 류노스케(小池龍之介) 의 [안하는 생활(しない生活)] 中

번뇌에 관하여





고로디럭스는 정말 고로쨩 말처럼, 

예능에서 보기 힘든 명사들이 많이 나와주셔서 좋고 2 일반적인 토크가 아니라 책 내용 중심이라 색다른 이야기들도 많아서 

보면 볼 수록 방송 시간은 짧지만 알맹이가 꽉꽉 들어찬 방송이라는 생각이 든다. 

고로쨩의 사회며 낭독이며 너무 좋고, 토야마상과도 합이 잘 맞아가고 있어서 재밌음! 

특히 최근에는 토야마상을 너무 츳코미하는 S 모드의 고로쨩을 볼 수 있는데, 

연상이었고 독설가였던 코지마상보다 확실히 연하에다 성격은 강하지만 은근 빈틈많은 토야마상이라 그런가 ← 말투도 더 오빠스러워져서 좋다 ㅋㅋㅋㅋㅋ

반말도 많이 쓰고 가끔 ~ごらん 이런거도 나옴(笑)


과제도서 주제와 맞게 시작부터 イライラ 해주시는 센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요즘 고로쨩에게 예능신이 강림하셨나 보다. 그리고 미모신도 강림 ㅇ<-< 

낭독하는데 달콤한 고로쨩 목소리와 함께 클로즈업 화면에서 입술밖에 안 보ㅇ........ 반딱반딱한 입술♥

으허허어어허엉 헤어스타일도 완전 내 취향이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