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RO DELUXE]

[R.GORO] 

2014 08 07 가리가리군 공장견학 中

고로고로군 아이스





요즘 고로짱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쩜 저렇게 러블리할까 ㅠㅠㅠㅠㅠㅠㅠㅠ


가리가리군 신기하다. 대충 어떤식의 아이스크림인줄은 알겠는데 맛도 저렇게나 다양하고 역사도 깊구나. 캐릭터도 귀여워~

우리나라에는 유명 아이스크림브랜드라고 해도 맛의 종류가 5개 넘어가는 게 잘 없어서 더 신기하게 느껴지네.

고로고로군 패키지 진짜 귀엽♥ 그거 받고 애처럼 좋아하는 고로쨔응은 더더 귀엽고♥

그나저나 고로 단 것 별로 안 좋아하는데 오프닝이랑 엔딩 때 가리가리군 먹느라 좀 고생했겠다 싶은...ㅋㅋㅋㅋ

+ 고로쨩이랑 친한 쿠로사와상 섭외하는 센스 굿bb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