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STATION!!]

[R.SHINGO] 

2014 08 16 게스트 타케이 에미 中

9월 9일은 무슨날? 

(스맙데뷔일 ←)





남들 다 쉬는 오봉연휴에 열심히 일하는 (심지어 생방송으로!) 카와이 우치노 카토리♥

우리나 일본이나 무슨 절기 무슨 날 이런게 참 많은 것 같다. 

거기다 우리에 비해서 일본은 전통적인 걸 더 많이 지키다보니 오봉 때도 단순 성묘만이 아니라 해야되는게 뭐 저리 많냐 ㅋㅋㅋ

그리고 좋으면서도 때론 참 귀찮을 것 같은 안부엽서는 여름에도 써야되고(笑) 


9월9일이 중양절이구나... 우리나라도 마찬가지인데, 이름만 들어봤지 9월9일인줄은 전혀 몰랐네

그날은 그냥 느메데뷔일이라서 ←

진짜 이번 9월 9일에 다 같이 국화주 마시면서 건배하면 참 좋겠지만... 무리데쇼 ^*^ 

그래도 싱고쨩, 저런 후루이네타는 다메요ㅋㅋㅋㅋㅋㅋ 카메라 안 돌아가면 대화가 없기는 무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7시간 이후로는 팬들은 당연하고, 머글들도 안 속을 소리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