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텐뉴스]

[R.NAKAI] 

2014 08 20 위험한 음식 中





스튜어디스 따라하는 나카이 표정 귀여운 것 보게 ㅠㅠㅠㅠㅠㅠㅠㅠ 의상도 귀여워서 배로 귀여움 ㅠㅠㅠㅠㅠㅠㅠ

근데 그 스튜어디스 부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어빠, 베시쇼의 조언은 절대 듣지 마시길... 그런걸 하려면 콘서트에서 팬들한테 해요 *3*


바바아나운서 진짜 오랜만!!!!!!!!!!!!!!!!! 

내가 교텐을 자주는 안봤지만 어째 익숙한 얼굴이다 했더니만 초대 교텐 아나운서 그 분이시구나*_*

現가면라이더인 마츠다군? 약간 천연인가봐 귀엽네 ㅋㅋㅋ 첫 등장인데 베시쇼에게 멱살잡히는 경우 많지 않은데(笑)

그 와중에 트라우마라고 정정해주는 나카이가 뭔가 지적이라서 (←빠순이필터) 설렜다.

로버트 바바군은 고치소비스트로 때문인지 뭣 때문인지 좀 호감이고, 여차하면 거물로 변신(!)이 가능한 아키야마군도 왠지 호감 ㅋㅋ

(나머지 한 분은 잘 모르........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일본에서 방송에 출연하시는 선생님들은 왜 죄다 저러시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작부터 나카이 츳코미 레이더에 딱 걸리심. 초면인데도 팔도 막 잡고 중간에 엉덩이도 때리고 나카이 신났네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