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PXSMAP]

[FEATURE] 

2014 09 01 제7회 원피스 왕 결정전





원피스에 뜨거워지는 캡틴을 보고 있으면 뭔가 어린애 같아서 ♥

늘 로하스의 무관심(笑)에 열 받아하면서도 꼭 로하스에게 질문을 한다거나 감상을 묻는다거나 하는게 ㅋㅋㅋㅋㅋㅋ

내가 좋아하는거니까 너도 같이 좋아하자~♬ 하는 느낌이라서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나 로하스의 저 대나무와 같은 꿋꿋함(笑)

고로짱 엄마가 만들어 준 오니기리 드립이랑 (우연히) 뒤이어 들리는 삿시의 '아레레레레레?'가 절묘한 조화를 이루어

내 머리속에 급 아타루 소환☆


그나저나 사스가 원피스. 

이거 할 때마다 느끼는건데, 다들 엄청 덕후야 ^*^

특히 목소리도 안 듣고 성우 맞추는 거 보고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샤아 성우분이라고 고로쨩 급 텐션 올라가는 거 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회가 된다면 고로를 위해서 건담왕 결정전이라거나, 싱쯔요를 위해서 드래곤볼왕 결정전이라거나하는 스핀오프(笑)도 해주면 좋겠음!

(가희는 그럼... 도카벤? 크로우즈라거나 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무롸가 원피스왕 다시 탈환해야하니까 아마 조만간 제 8회 원피스 왕 결정전도 합시다 +ㅂ+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