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たけしの等等力ベㅡス]

[모리] 

2014 10 23 오토레이서의 세계 中

모리군♥ T▽T




(화질이 썩 좋지는 않음)



NHK BS 방송으로, 2주 방송.

모리는 변한게 없네ㅠㅠ 

방송 생활을 하는 것도 아니고 힘든 오토레이서 생활 하면서 오히려 몸이 많이 상했을 텐데 어째서 여전히 반짝반짝한걸까.

오랜만에 TV 속 모리를 볼 수 있다고 들떴던 스마오타들이 한 마음으로 지켜본 방송에서 변하지 않은 모습으로 만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여전한 기럭지 T_T 여전한 저 작은 얼굴 T_T 여전한 목소리 T_T 그리고 여전한 센스 T_T

타케시상도 그렇지만 아예 처음 만나는 사람들이 아니라, 친하지는 않더라도 방송생활하며 한 두번 마주친 적 있는 분들이기에

모리군 모리군 불러주면서 예전 이야기도 나와서 진짜 좋았음! 


그나저나 타케시상.... 일등과 꼴지 비유에 왜 때문에 기무타쿠와 쿠사나기군인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이야기 꺼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멤버들 얘기에 그저 웃고 있는 모리를 보니까 내 기분은 막 미묘하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바로 좀 전에 느메는 아메오토코 관련 포스팅을 올렸는데 여기서 모리가 '비 냄새' 맡는거 보니 괜히 나 혼자 쓸데없이 기분이 ㅠㅠㅠㅠㅠㅠ

하여간 비와는 땔래야 땔 수 없는 느메인듯☆



이번에는 모리의 레이스는 볼 수 없었지만, 남은 2달, 그리고 내년에 힘내서 꼭 S1 따고

꼭, 여섯명, 한 화면에서,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Posted by 크레센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