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시대]

[히로미상] 

2015 01 05 히로미 X 와다아키코 X 사카가미 시노부 中

나카이와 골프





이 이야기 진짜 사골네타됐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슴슴에 나오셔서도 하시더니!! 나카이가 썸걸에서 직접 언급하기도 했고!

(http://fansmap.tistory.com/277 참고)


그러고보면 히로미상도 앗코상도 사카가미상도 다 스맙이랑 인연이 깊은 분들이네, 특히 가희랑♥

짧은 내용이고 이미 알고 있는 내용이지만 이렇게 선배님들이 느메를 언급해주시면 왠지 감사하고 좋다 +ㅅ+


히로미상이랑 최근에도 놀러갔으려나? 하긴 요즘엔 가희도 바쁘고 히로미상도 바쁘시니까..

그래도 그렇게 바쁜 와중에 

타카상이라던가 맛짱이라던가 미야사코상이라던가 사카가미상이라던가 히로미상이라던가 히가시데상이라던가 ← 많다!!!

가희랑 친분 두터운 선배님들이랑 (그러고보니 죄다 옷상...(쑻))

은근 자주 만나는 걸로 아는데 가끔 이렇게 일화 좀 풀어주시면 좋겠음ㅋㅋㅋ



Posted by 크레센틱 :